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민족명문학교 개성고총동창회입니다.

자유게시판

8/29(토, 2015년 봉하음악회 개최 안내
 제목 :  8/29(토, 2015년 봉하음악회 개최 안내
작성자 : 동창회사무국() / 2015-08-20



8월의 마지막이 기다려지는 이유, 봉하음악회가 있기 때문입니다.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진 봉하에서 펼쳐질 노무현 대통령 탄생 69주년 기념 봉하음악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8월 29일(토) 봉하 생태문화공원에서 열릴 이번 음악회 슬로건은 ‘대통령님, 나와주세요!’입니다. 노무현 대통령이 꿈꾸었던 친환경 생태마을로 자리매김한 봉하의 아름다운 변화를 직접 확인하고 더 큰 희망을 노래하는 자리입니다.

이승환·정훈희·여행스케치·말로…‘봉하3인방’의 친환경 토크도
공연과 토크로 여름밤을 풍성하게 수놓을 봉하음악회는 드라마와 뮤지컬, 영화 등을 통해 낯익은 배우 겸 가수 윤희석 씨의 사회로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맑고 고운 목소리의 국가대표 가수 ‘정훈희’ 씨, 경쾌하게 일상을 노래하는 ‘여행스케치’, 우리나라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말로’, 그리고 더 이상의 수식이 필요 없는 보석 같은 가수 ‘이승환’ 씨가 무대를 장식합니다.

매번 뜨거운 공연을 선보이는 ‘노무현밴드’, 의경부대아이돌로 구성된 ‘봉하프로젝트그룹’, 비보이 ‘카이크루’, ‘노랑피리’의 오카리나 합주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봉하3인방’ 이호철·김정호·김경수의 친환경 토크도 함께합니다.

이날 봉하마을 방문하실 시민 여러분을 위해 오후 12시부터 봉하 농산물로 차려질 ‘친환경 먹거리 장터’를 운영합니다. 경상남도에서 생산된 다양한 친환경제품을 판매하는 직매장 ‘봉하장날’도 개장식을 갖고 기념행사와 시음·시식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 밖에 전시 및 저자 사인회와 별밤극장, 체험놀이 등도 진행됩니다. 추후 공지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8월의 마지막 토요일, 봉하에서 만날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관심 있는 백양동문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 답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