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민족명문학교 개성고총동창회입니다.

자유게시판

'제18회 총동창회 골프대회' 성료
 제목 :  '제18회 총동창회 골프대회' 성료
작성자 : 동창회사무국() / 2014-09-03

 

 

지난 829, 양산의 통도파인이스트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 '18회 총동창회 골프대회'가 많은 동문들의 참여와 협조 속에 성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일 개회식이 열리는 시각에 비가 내릴 것이라는 일기예보와는 달리, 맑고 쾌청한 날씨 속에서 거행된 금년도의 골프대회는 매년 개최 기수가 계승되는 관례에 따라 63회 동기회의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63회 동문들의 창의적인 제안 및 운영으로 42회에서 63회까지의 동문 부인들이 다수 참여한, 동문 및 가족 골프대회로 치러졌습니다. 동문 76298명과 동문가족여성 1249명 등 총 347명의 동문 및 여성가족이 참여한 필드 위의 축제 한마당이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김진홍 대회본부장과 조증래 경기진행위원장의 헌신적인 수고를 바탕으로 김은호 수석부본부장, 성명환 부본부장, 고광석 동기회장, 우호구 조직위원장, 이학기 행사진행위원장 그리고 자금을 총괄한 박세규 부위원장을 비롯한 63회 동기 전체가 주축이 되어 당일 참석한 모든 동문들로부터 최고의 찬사를 이끌어내기에 충분할 정도로, 그동안 동문사회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63동기회의 저력을 드러낸 멋진 대회가 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당일 참석했던 여러 동문들은 이구동성으로 63회 동문들의 열정적인 노력으로 인해 지난 18년간 이어진 총동창회 골프대회의 격이 한 단계 더 높아졌다는 사실에 칭찬과 치하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특히, 이날 대회의 하이라이트인 대회시상식에서 '성적발표와 시상식' 직전에 잠시 63회 동기회가 심혈을 기울여 마련한 판소리와 노래 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곁들여지면서 대회의 마무리가 더욱 빛났던 것 같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장명덕(72)동문이 71타의 성적으로 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하였으며, 단체전은 우승 58(311), 준우승 61(315), 364(315)가 각각 차지하였습니다. 기타 각 부별 우승, 준우승을 비롯한 개인상의 수상여부는 상단에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 답글
TOP